폰테크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폰테크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오늘은 휴대폰 개통 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한 다음, 개통한 휴대폰을 업자에게 중고 가격에 판매해 급전을 마련하는 것 입니다.
폰테크는 특별한 기술이나 지식이 필요 없으며, 인터넷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번 페이지에서는 폰테크를 하는 방법과 폰테크를 할 때 주의 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폰테크는 휴대폰을 뜻하는 폰과 재테크의 테크가 결합된 합성어로 휴대폰으로 하는 재테크 방법입니다. 폰테크의 일반적인 방법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 등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을 개통할 때 고가의 현금이나 사은품을 지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본인이 가지고 있는 회선들을 이용하여 개통시킨다. 이후 일정 기간동안 유지시킨 뒤 개통한 기기는 중고거래가 가능한 공기기 상태로 만든 후 사은품과 함께 중고로 팔아 유지비를 제외한 차액으로 돈을 버는 방법이다.
위에서 언급했듯 일반매장에서는 아이폰 프로, 프로맥스같은 고가의 프리미엄 핸드폰으로 신규개통을 해주지 않습니다.
주로 최신 모델의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한 후, 중고 거래 시장에서 당일 폰테크 높은 가격에 판매하여 차익을 남기는 방식입니다.
전 과정을 자세하고 재빨리 진행해드리며 계속 사후관리까지 진행해드려요.
미국발 금리인하가 아직 반영되지 않고 고물가와 기대출에 대한 부담이 계속 이어지다보니 이러한 재테크를 많이 알아보고 있으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후기는 조작할 수 있고, 홈페이지나 폰테크 카페도 조작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업체를 통한 기기의 안전한 개통 및 유통을 이용한다고 보시면 폰테크 업체 됩니다.
여담이긴 하지만 성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너무 단순하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문제가 종종 발생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문제는 보조금을 최대로 받았다면 폰테크 업체 요금제도 고가로 설정되어 있고 부가서비스, 할부금도 포함되어 매달 나가는 돈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입니다.
폰테크 방법은 사용하고 있지 않은 통신사에서 휴대폰을 개통한 뒤 기계를 팔아서 나온 수수료의 폰테크 업체 일정 부분을 받고 월 요금을 이자처럼 내는 겁니다.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이 갚아야 합니다. 대포폰으로 사용되는 것도 문제지만 팔린 휴대폰을 통해서 소액결제가 발생한다면 명의자 고객 본인이 갚아야 하기 때문에 금전적인 문제가 커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